<ㅡmeta name="robots" content="index,follow"> 종이나라 종이접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종이나라 종이접기

어제 개학 연기 발표 보셨나요?

이번엔 온라인 개학으로 한다네요.

저희 집은 첫째가 고등학교 1학년, 둘째가 초등학교 5학년, 막내가 유치원생이에요.

첫째와 둘째는 4월 16일 목요일에 온라인 개학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유치원생인 셋째는 무기한 연장...

셋째 친구들 보면 간혹 유치원에 등원하는 아이들이 있기는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위험하기도 하고, 지금 아니면 또 언제 이렇게 오랜 시간 붙어있을 시간이 있나 싶어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물론, 세 아이들 왁자지껄 떠들어대면 머리가 조금 아프기는 하지만...

그 또한 감사함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함이 지금 이 시기에 얼마나 감사하고 중요한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저희 집은 그나마 아이들이 많아서 지들끼리 온갖 놀이도 만들어서 하고, 잘 어울려 노니

아이들은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요.

어제는 큰 아이가 밖에 볼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다이소에서 막내 선물이라고 사 왔더라구요.

바로 동물 종이 접기입니다.

막내가 요즘 종이 접기에 관심이 있는 걸 생각하고, 이걸 보는 순간 바로 사 왔다고 합니다.

참으로 착한 누나.

이런 모습 보면 정말 셋 낳기를 세상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 누나가 사 가지고 들어왔을 때 막내가 자고 있어서,

(참고로 저희 막내는 저녁 7시 30분이면 칼같이 자고, 다음 날 아침 7시 30분이면 칼같이 일어나는

아주 최고의 효자입니다!!)

오늘 아침 눈 뜨고 식탁 위에 놓여 있는 종이접기를 보더니, 엄청 좋아했어요.

아침 일찍 막내와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이 종이 접기의 특징은 앞면, 뒷면에 모두 그림이 예쁜 컬러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완성 후에 더 예쁜 작품이 됩니다.

그냥 색종이로 접었을 때보다 훨씬 더 퀄리티가 좋아서 아이들이 더 재밌어하네요.

그럼 이 동물 종이 접기로 어떤 동물들을 접을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아지 얼굴
고양이 얼굴
바다의 왕자 고래
팔랑팔랑 나비
느림보 달팽이
무당벌레
뒤뚱뒤뚱 펭귄
멍멍멍~ 강아지
천하무적 공룡
맴맴매~ 매미
삐악삐악 병아리
바닷속 열대어
똑똑한 앵무새
다리가 열개! 오징어
손가락 토끼 인형
알록달록 물고기
개굴개굴 개구리
엉금엉금 거북이
귀여운 토끼
날개짓하는 새

이렇게 총 20종류의 동물을 접을 수 있게 들어있습니다.

한 종류당 2장씩 총 40장의 색종이가 들어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매일 하나씩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저희 아들의 pick은 팔랑팔랑 나비 그리고, 손가락 토끼 인형 2개입니다.

 

종이 위에 접는 방법이 함께 나와 있어서 그대로 자르고 접고만 하면 끝입니다.

팔랑팔랑 나비가 완성되었어요.

아래 얼굴 부분을 찍었어야 하는데, 그 사진이 없네요.

이번엔 손가락 토끼 인형이에요.

가운데 손가락을 집어넣어서 손가락 인형으로 사용하는 손가락 토끼 인형이에요.

토끼와 대화를 하길래, 하나 더 만들어 줬습니다.

토끼 두 마리 완성입니다.

만들고 나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종이에 그림이 다 인쇄되어 있어서 더 실감 나고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양손에 한 마리씩 끼우고, 역할극 하며 한참을 잘 놀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오리고 접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방법도 간단하구요.

저는 어려운 건 못합니다. 똥손이라..ㅎㅎ

종이나라 동물 종이접기!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다른 시리즈도 있는지 궁금해서 종이나라 홈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네요.

https://www.jongienara.co.kr:8443

아이가 좋아할 만한 것들 구매해서 같이 또 접어봐야겠습니다.